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무선 키보드 & 마우스 자주 하는 질문

관리자 2018-11-15 17:03:39 조회수 578

*무선마우스 & 무선키보드마우스 세트

 

Q : 무선키보드 & 마우스가 작동을 안해요
→ 건전지를 잘 넣었는지 확인해 주세요. (가끔 반대로 들어가있는 경우도 있어요)
→ USB수신기가 제대로 꼽혔는지 확인해 주세요.

 

Q : 연결했는데 키보드에 불(오른쪽 LED light)이 안들어와요.
→ 저희 아이리버 키보드 제품은 절전기능으로 인해 사용중에만 불이 들어옵니다.
        연결이 되었어도, 사용을 안하시면 불은 들어오지 않습니다.
        불도 안들어오고 사용도 되지 않는다면 페어링이 끊겨서 안될수도 있습니다. 
        이럴땐 게시판에 "페어링방법"을 확인해 주세요.

 

Q : 연결했는데 마우스에 불이 들어왔다 꺼져요, 혹은 불이 안들어와요.
→ 연결이 안되었거나, 수신기와 연결이 끊겼을 경우 불이 잠깐 들어왔다가 꺼집니다.
        이럴땐 게시판에 "페어링방법" 글을 참고하여 연결해 주시면됩니다.

 

Q : 수신기 ( 혹은 리시버, 동글이) 가 보이지 않아요.
→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의 경우 하나의 수신기로 2제품을 같이 사용합니다.
        수신기는 마우스 건전지 넣는 곳에 같이 보관되어 있습니다.(게시판 글 참조)
→ 무선 마우스는 건전지 넣는곳 옆에 들어 있거나 마우스 바닥에 꼽혀있습니다. (게시판 글 참조)

 

Q :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를 연결했는데 혼선이 생겼어요.
→ 2.4GHz 무선은 혼선이 생길수도 있습니다.  혼선이 생긴 두 제품의 전원을 다 꺼주세요.
       건전지도 다 빼주시고, 수신기도 연결하지 마세요.
       하나의 제품 먼저 수신기를 연결하고, 제품에 건전지를 넣어주시고, 다른 제품을 같은 방식으로 세팅합니다.
       작동여부를 확인해주세요.

 

Q : 무선키보드 & 마우스가 자주 끊겨요. (느리게 반응해요)
→ 건전지가 거의 소모가 되었을때 나오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. 건전지를 새걸로 교체해주세요.
→ 사용하시는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일시적으로 오류나 있을수도 있습니다. 재부팅을 해주세요.

 

Q : 수신기 (혹은 리시버, 동글이) 를 분실했어요.
→ 070-4471-4802 으로 전화주시고 내용과 제품 모델명을 정확하게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.
→ 고객님의 제품의 수신기여분이 저희가 있을경우에만 서비스가 가능하시기 때문에
        문의없이 일방적으로 보내주셨을 경우, 서비스를 못받을 수도 있습니다.



전산프라자
고객센터 안내

대표번호070.8859.2096
  • 컴퓨터 및 모바일 액세서리 문의
    서울 용산구 원효로71길 6 샌달우드 201호
    Tel : 02-703-0406  Fax : 02-784-7998

  • 프린터 소모품 문의
    서울 용산구 새창로45길 32 1층
    Tel : 02-701-0406  Fax : 02-3273-6010

  • 직판 및 렌탈 문의
    서울 용산구 원효로71길 6 샌달우드 201호
    Tel : 070-8859-2098  Fax : 02-784-7998

  • 3M 모바일제품
    AS 문의

    070-4471-2094

  • IRIVER 액세서리
    AS 문의

    070-4471-48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