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스피커 관련 자주 하는 질문

관리자 2018-11-22 13:18:21 조회수 5,458

*스피커 및 블루투스 스피커

 

Q :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.
→ 케이블이 잘 연결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,
→ 핸드폰에 노래를 틀어놓고 녹색케이블을 연결해서 노래가 나오는지 확인해 보세요.
       녹색케이블은 헤드셋, 분홍케이블은 마이크단자 입니다. 잘 확인해서 연결해 주세요.

 

Q : 노래가 나오지 않을때 지지직 하면서 잡음이 들려요.
→ 노이즈가 심하다면 PC자체의 노이즈가 USB로 나오는것일 수도 있습니다. 사용중이신 USB소켓 타입의 휴대폰 충전기가 있으시다면
       그곳에 USB단자를 연결하여 전원을 공급하여 주시고, 스피커를 PC가 아닌 휴대폰에 연결해서 테스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 만약 그 상황에서 노이즈가 없다면, 사용자의 환경적인 문제의 가능성이 있습니다.
       그럴경우 사용중이신 USB소켓 타입의 휴대폰 충전기가 있으시다면 그곳에 USB연결하여 전원을 공급하여 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.

 

Q : 블루투스스피커 전원이 안켜져요.
→ 처음 사용하시는거라면 전원을 OFF상태로 해주시고, 충전을 1~2시간정도 해주신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 : 블루투스스피커 충전을 하는데 충전이 안되는거 같아요.
→ 기본구성품으로 보내드린 케이블로 충전을 해주세요. Micro 5핀 케이블이 호환이 되지만 조금씩의 유격이 생겨 잘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→ 충전케이블을 연결하셨을때 빨간불이 계속 들어오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 

Q : FM라디오 수신이 잘 안되요.
→ 라디오 수신의 경우, 고객님의 위치와 환경등에 의해 영향을 받을수 있으므로, 잘 나오는곳으로 이동하거나, 특정 주파수가 안나올수도 있습니다.
→ 라디오 수신의 경우, 교환이나 반품의 사유가 될수 없습니다.

 

Q : 블루투스 연결이 안되요.
→ 처음 연결하시는경우에는 제품이 블루투스 모드로 있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.
→ 연결했었는데 다시 했을때 안되는 경우에는 다른 핸드폰이나 기기로 잡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. 다른기기에서 블루투스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연결이 안됩니다.
→ 제품의 전원을 껏다 켜주시고, 핸드폰도 재부팅후 연결을 해보세요.

 

Q : 시계모드 제품의 경우 시계로 사용하고 싶어요.
→ R5000의 제품은 전원을 껏다 켜고, 아무버튼을 안누르시면 시계모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→ RA3의 제품은 전원버튼을 한번 누르시면 시계모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전산프라자
고객센터 안내

대표번호070.8859.2096
  • 컴퓨터 및 모바일 액세서리 문의
  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산율길 94-3
    Tel : 031-919-0507  Fax : 031-921-0507

  • 프린터 소모품 문의
    서울 용산구 새창로45길 32 1층
    Tel : 02-701-0406  Fax : 02-3273-6010

  • 직판 및 렌탈 문의
  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산율길 94-3
    Tel : 070-4471-4801  Fax : 031-921-0507

  • 3M 액세서리
    A/S문의

    070-4471-2094

  • IRIVER 액세서리
    AS 문의

    070-4471-48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