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3M 충전기 자주하는 질문
Q : 충전이 안되요.
→ 충전기가 잘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(멀티탭전원이나, 코드에 꽉 꼽혀있는지)
→ 충전기 LED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
→ 케이블의 불량일수도 있으므로 다른 케이블로 교체해서 충전해보세요
Q : 충전 중 발열이 심해요.
→ 충전을 하시다보면 발열이 생길 수 있습니다. 그리고 환경에 의해 발열의 강도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장시간 충전을 하거나, 게임이나 동영상등을 하면서 충전을 하게되면 생길수도 있습니다.
너무 뜨거워지거나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땐 충전을 잠시 멈춰주시고 서비스를 받아보시면 되십니다.
Q : 그외 불량건 사례 (수거후 교환처리)
→ 충전기 LED에서 불이 안들어오고 충전도 안될때
→ USB포트쪽 유격이 생겨 헐거워 지면서 충전이 안될때
→ 충전단자 쇠부분이 떨어지는 경우
접수 및 상담시간
평일시간 : AM 10:00 ~ PM 4:00
점심시간 : PM 12:00 ~ PM 1:00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AS 접수방법
성함 / 핸드폰번호 / 주소 / 모델명 / 불량증상을 적어서 제품과함께 아래주소로 보내주세요.
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12, 2층(원영빌딩)
TEL : 070-4471-2094
꼭! 한진택배 선불로 보내주시고 (타택배이용시 선불이나 착불로 보내셔도 운임비를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합니다.)
제품이 입고되어 불량이 확인되시면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(주)이맥
서비스 전화전용 : 070-4471-209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