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3M 충전기 자주하는 질문 및 AS접수방법

관리자 2018-12-07 18:02:55 조회수 6,411

*3M 충전기 자주하는 질문

 

Q : 충전이 안되요.
→ 충전기가 잘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(멀티탭전원이나, 코드에 꽉 꼽혀있는지)
→ 충전기 LED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
→ 케이블의 불량일수도 있으므로 다른 케이블로 교체해서 충전해보세요

 

Q : 충전 중 발열이 심해요.
→ 충전을 하시다보면 발열이 생길 수 있습니다. 그리고 환경에 의해 발열의 강도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.
      장시간 충전을 하거나, 게임이나 동영상등을 하면서 충전을 하게되면 생길수도 있습니다.
      너무 뜨거워지거나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땐 충전을 잠시 멈춰주시고 서비스를 받아보시면 되십니다.

 

Q : 그외 불량건 사례 (수거후 교환처리)
→ 충전기 LED에서 불이 안들어오고 충전도 안될때
→ USB포트쪽 유격이 생겨 헐거워 지면서 충전이 안될때
→ 충전단자 쇠부분이 떨어지는 경우

 

 

접수 및 상담시간

 

평일시간 : AM 10:00 ~ PM 4:00
점심시간 : PM 12:00 ~ PM 1:00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
 

 

AS 접수방법

 

성함 / 핸드폰번호 / 주소 / 모델명 / 불량증상을 적어서 제품과함께 아래주소로 보내주세요.

 

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12, 2층(원영빌딩)
TEL : 070-4471-2094
 

꼭! 한진택배 선불로 보내주시고 (타택배이용시 선불이나 착불로 보내셔도 운임비를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합니다.) 

제품이 입고되어 불량이 확인되시면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
 

 

(주)이맥
서비스 전화전용 : 070-4471-2094
 


전산프라자
고객센터 안내

대표번호070.8859.2096
  • 컴퓨터 및 모바일 액세서리 문의
  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산율길 94-3
    Tel : 031-919-0507  Fax : 031-921-0507

  • 프린터 소모품 문의
    서울 용산구 새창로45길 32 1층
    Tel : 02-701-0406  Fax : 02-3273-6010

  • 직판 및 렌탈 문의
  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산율길 94-3
    Tel : 070-4471-4801  Fax : 031-921-0507

  • 3M 액세서리
    A/S문의

    070-4471-2094

  • IRIVER 액세서리
    AS 문의

    070-4471-48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