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AS 접수 및 상담시간
평일시간 : AM 10:00 ~ PM 4:00
점심시간 : PM 12:00 ~ PM 1:00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* AS 접수방법
AS센터로 전화접수를 먼저 하신 후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.
성함 / 핸드폰번호 / 주소 / 모델명 / 불량증상을 적어서 제품과 함께 아래주소로 보내주세요.
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12, 2층(원영빌딩)
아이리버AS센타
TEL : 070-4471-4802
꼭! 한진택배 선불로 보내주세요.(타택배 이용시 선불이나 착불로 보내셔도 운임비를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합니다.)
제품이 입고되면 수리 및 교환해서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.
*기간에 따른 서비스방법
- 초기불량일 경우 (구매후 15일이전)
구매영수증을 사진으로 문자발송 해주시면 맞교환으로 새제품을 초기테스트후 택배발송 해 드립니다.
- 사용불량일 경우 (구매후 15일이후)
불량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수리 및 교환해서 택배발송 해 드립니다.
- 1년이 지났을경우
구매영수증을 꼭 확인해 주셔야합니다. 없을경우 제품 제조년일로 확인됩니다. (1년6개월 미만시 무료, 이상시 유료)
왕복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해 주셔야합니다.
불량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수리 및 교환해서 택배발송 해 드립니다.
그리고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상품에 따라 금액은 다를수 있습니다.
수리전 고객님께 안내 후 진행됩니다.
(주)이맥
서비스 전화전용 : 070-4471-4802